이런 저런 경로를 지정해야 하다보면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의 경로가 필요해질 때가 있다.
이럴 때는 GetModuleFileName() 함수를 이용
#include <shlwapi.h>
요놈을 추가해주고
프로젝트 속성으로 달려가서 shlwapi.lib 도 추가
char Path[MAX_PATH];
GetModuleFileName(NULL, Path, MAX_PATH);
요렇게 해주면 실행중인 프로세스의 경로+파일명까지 해주는데
요기서 경로만 필요할 경우에는..
PathRemoveFileSpec(Path);
상대 경로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
sprintf_s(AngPath, MAX_PATH, "%s\\Resource\\Billy_Ang.png", Path);
이럴 때는 GetModuleFileName() 함수를 이용
#include <shlwapi.h>
요놈을 추가해주고
프로젝트 속성으로 달려가서 shlwapi.lib 도 추가
char Path[MAX_PATH];
GetModuleFileName(NULL, Path, MAX_PATH);
요렇게 해주면 실행중인 프로세스의 경로+파일명까지 해주는데
요기서 경로만 필요할 경우에는..
PathRemoveFileSpec(Path);
상대 경로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
sprintf_s(AngPath, MAX_PATH, "%s\\Resource\\Billy_Ang.png", Path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