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RESULT CALLBACK WndProc(HWND hWnd, UINT iMessage,WPARAM wParam, LPARAM lParam)
{
HDC hdc;//DC핸들 선언.
switch(iMessage)
{
case WM_DESTROY:
PostQuitMessage(0);
return 0;
case WM_PAINT:
hdc = GetDC(hWnd);//DC를 가지고온다.
TextOut(hdc,100,100,TEXT("Beautiful Korea"),15);
ReleaseDC(hWnd,hdc);//DC를 해제한다.
return 0;
}
return(DefWindowProc(hWnd,iMessage,wParam,lParam));
}
DC를 얻기 위해서는 WM_PAINT 메시지루틴에서만 사용가능하다.
GetDC로 얻지 않고 BeginPatin 함수로 얻게 되면 EndPaint 함수로 해제하면 된다.
HDC hdc;//DC핸들 선언.
PAINTSTRUCT ps;//BeginPatin 구조체 선언.
switch(iMessage)
{
case WM_DESTROY:
PostQuitMessage(0);
return 0;
case WM_PAINT:
hdc = BeginPaint(hWnd,&ps);//DC를 가지고온다.
TextOut(hdc,100,100,TEXT("Beautiful Korea"),15);
EndPaint(hWnd,&ps);//DC를 해제한다.
return 0;
}
return(DefWindowProc(hWnd,iMessage,wParam,lParam));
BeginPaint 가 그릴때 끈낌이 덜하다.
{
HDC hdc;//DC핸들 선언.
switch(iMessage)
{
case WM_DESTROY:
PostQuitMessage(0);
return 0;
case WM_PAINT:
hdc = GetDC(hWnd);//DC를 가지고온다.
TextOut(hdc,100,100,TEXT("Beautiful Korea"),15);
ReleaseDC(hWnd,hdc);//DC를 해제한다.
return 0;
}
return(DefWindowProc(hWnd,iMessage,wParam,lParam));
}
DC를 얻기 위해서는 WM_PAINT 메시지루틴에서만 사용가능하다.
GetDC로 얻지 않고 BeginPatin 함수로 얻게 되면 EndPaint 함수로 해제하면 된다.
HDC hdc;//DC핸들 선언.
PAINTSTRUCT ps;//BeginPatin 구조체 선언.
switch(iMessage)
{
case WM_DESTROY:
PostQuitMessage(0);
return 0;
case WM_PAINT:
hdc = BeginPaint(hWnd,&ps);//DC를 가지고온다.
TextOut(hdc,100,100,TEXT("Beautiful Korea"),15);
EndPaint(hWnd,&ps);//DC를 해제한다.
return 0;
}
return(DefWindowProc(hWnd,iMessage,wParam,lParam));
BeginPaint 가 그릴때 끈낌이 덜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