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chat

소울 바이 루다크리스 Soul by Ludacris SL150 개봉기~

생일 선물로 받은 루다크리스 SL150.....사실 나는 이런거 절대 않쓴다.ㅋㅋㅋ


선물주신 분이 반드시 써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하는거 같아 마지 못해 올리지만.;;ㅋㅋㅋ 


일단 .... Start


포장상태는 매우 양호! 상당히 박스가 크다....;;; 막상 해드셋은 접혀있는데 말이지...

여튼...일단! 매~에~스~




내부 모습이다. 조약돌 모양의 파우치가 그놈인듯 하다!! 옆에 길쭉한 박스는 라인이겠지? 



파우치 모습이 매우 특이하다. 그리고 파우치 맨 위쪽엔 등산용 루프 걸이가...ㄷ ㄷ ㄷ ㄷ 왜???



파우치 개봉 모습~!!! 아...아직 배일에 싸여있군..ㅋㅋㅋ 충격을 대비하여 포장이 생각보다 잘...되어 있네 머...생각보다



마지막 포장까고 펼친 모습이다. 아아~ 원래 접혀있는거 부터 찍어야 하는데 성격도 급하고...

회사에서 하는거라 눈치도 보이고.ㄱ-;; 이정도면 노력한거임.ㅠ

역시 흰색이 정말 이쁘다 ㅎㅎㅎ 해드셋은 처음이라 더 감회가 새롭군!!



길쭉한 악세서리 박스! 일단 라이 두개(하나가 리모트가 달린것!) 이어폰 파우치같은거 하나 오디오 짹 하나 그리고 설명서가 있다. 

사실 이어폰 파우치가 아니라...극세사.ㅡ_ㅡ 왜있지? 멀 닥을껀데;;; 



바로 이놈.;; 이거 찍기 전까지 파우치인지 알았다 찍고 봉지 뜯으니 극세사다;; 시간없어 못찍음.ㅠ;



이것이 리모트가 달린 이어폰~ 아이폰 이걸로 통화 된다 해드셋에서 통화하니 먼가 이상해~~ㅋㅋㅋ


일하는 도중이라 사진을 만힝 못찍었다만 실제로 음악을 들어보니 장난아님.  역시 음질의 차이가 난다. 


한 5년 쓰다 여유되면 업글해야할듯 ㅋㅋ